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 출시 시간:2024-03-18 23:04:44
  • 핵심어:

  • 페이지 뷰:559
  • 빠른 설명:

    세 인 트 에 티 안,세 인 트 에 티 안등차교 강판,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세 인 트 에 티 안자동차식 등차교, 촬영,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기업 등 업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 차량

기사 내용
세 인 트 에 티 안등차교 강판,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세 인 트 에 티 안자동차식 등차교, 촬영,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기업 등 업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 차량용 고공 작업 플랫폼 차.

비록 물류 업계에 있어서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미 이상하지 않지만, 많은 경우 당신의 친구는 당신에게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모두 어떤 작용을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이때 너는 친구에게 잘 설명해야 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현재 많은 물류 공장들이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연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고 인공 하역 화물 원가를 효과적으로 낮추며 물류 운송 시간을 크게 단축함으로써 물류 회사의 전체 업무 효율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화물차의 크기 높이와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일정한 낙차가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지게차는 직접 하역을 진행할 수 없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 난감한 상황을 해결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는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여 지게차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화물차에 드나들어 화물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한다.

카 시 아 스 공작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그리고 지지대가 외력으로 구부러진 상황이 발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시에 승차교의 오일 파이프가 이물질이 막혀 동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합니다.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작업 과정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개조 하 다.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또한 상품 손상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화물의 원래 하역에는 더 많은 인력 투입이 필요합니다.결과적으로 더 많은 화물이 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발생하여 심각한 손실을 초래했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세 인 트 에 티 안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세인트에티안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정보는 당사의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인 트 에 티 안성 이동 등차교다양한 분류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